동반 1인 50% 할인 혜택부터 수험생 위한 파워풀한 뷰티클래스까지
준오헤어(대표 강윤선)가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12월 16일(일)까지 고생한 수험생들과 수험생 부모님들을 위한 특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준오헤어의 ‘2019학년도 수능 수험생 혜택이벤트’는 매년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개최하는 정기 이벤트로, 준오헤어가 해마다 진행하는 이벤트 중 가장 큰 혜택인 50%의 할인을 진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 본인이 수험표를 지참하고 준오헤어를 방문하면, 전 품목(이벤트메뉴, 부분 시술, 제품 제외)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수험생과 동행하는 가족 및 지인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험생과 함께 고생한 부모님을 위한 스타일링 변신 프로젝트, 문화공연관람권 증정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준오헤어 TOP스타일리스트들이 부모님의 헤어스타일링 변신을 도와주며, 대한민국 대표공연으로 자리 잡은 ‘넌버벌 코믹 마셜아츠 퍼포먼스’라는 새로운 장르를 제시한 점프의 공연 티켓을 이벤트 당첨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준오헤어는 KT와 함께 협업해 2019학년도 수능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험생들을 위한 헤어와 메이크업 꿀팁을 선보이는 뷰티클래스를 준비했다. 자신에게 어떤 헤어, 메이크업이 어울리는지에 대해 알 수 있으며, 이쁘게 잘 꾸미고 싶지만 정보가 부족하여 방법을 모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뷰티클래스다.
이번 뷰티 클래스에서는 준오헤어 플래그쉽 살롱인 청담 애브뉴 준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미소 원장이 연예인 아이메이크업 따라잡기 강의는 물론, 자신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 눈썹 모양 잡기를 선보인다.
헤어 파트에서는 준오 아카데미 디렉터 셜리 부원장이 '20대에 어울리는 나만의 헤어 스타일 찾기'라는 주제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클래스는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 천연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 건강한 머리말리기를 연구하는 드라이기 유닉스전자, 전문 네일 브랜드 OPI 등이 함께 참여해 더욱 전문적이고 알찬 뷰티클래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KT앱 수능이벤트 행사 뷰티클래스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뷰티클래스는 11월 30일 3시부터 청담동 준오 아카데미(준오헤어 플래그쉽 살롱)에서 진행된다.
준오헤어 마케팅팀 관계자는 “수능 당일로부터 진행된 준오헤어 수험생 이벤트가 현재 준오헤어 매장 현장에서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며 "준오헤어 전국 150여 개 지점에서 전사적으로 동일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이벤트 마지막 날인 12월 16일(일)까지 다양하고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