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회 유교전] 아이포트폴리오, 균형잡힌 영어 리딩 프로그램 'ORT 퓨처팩' 소개

Photo Image

아이포트폴리오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ORT 퓨처팩을 선보였다.

옥스퍼드 대학 출판부의 공식 디지털 교과서 플랫폼 개발 업체인 아이포트폴리오는 전 세계 60여 개국 135만 명에게 디지털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hoto Image
Photo Image

2년 전에는 EBS 미디어와 론칭한 EBS 리딩클럽은 '옥스퍼드 리딩트리(Oxford Reading Tree, ORT)' 300권을 비롯해 옥스퍼드 대학 출판부의 12개 시리즈, 총 900여 권의 리더스를 구독할 수 있는 디지털 리딩 프로그램이다. 데스크톱, 태블릿, 스마트폰을 이용해 책을 읽을 수 있어 학부모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관계자는 "이번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ORT 퓨처팩’ 론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옥스퍼드 리딩트리 300권, 옥스퍼드의 픽션, 논픽션 100권 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ORT 퓨처팩 삼총사’ 400권 구독권을 현장 이벤트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엄마는 쉬세요, 아이가 스스로 합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구매 고객 전원에게 ‘ORT 과거팩' 마스크팩 세트를 제공하고 옥스퍼드 머그컵, 문구 세트, ORT 퍼즐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