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포트폴리오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ORT 퓨처팩을 선보였다.
옥스퍼드 대학 출판부의 공식 디지털 교과서 플랫폼 개발 업체인 아이포트폴리오는 전 세계 60여 개국 135만 명에게 디지털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년 전에는 EBS 미디어와 론칭한 EBS 리딩클럽은 '옥스퍼드 리딩트리(Oxford Reading Tree, ORT)' 300권을 비롯해 옥스퍼드 대학 출판부의 12개 시리즈, 총 900여 권의 리더스를 구독할 수 있는 디지털 리딩 프로그램이다. 데스크톱, 태블릿, 스마트폰을 이용해 책을 읽을 수 있어 학부모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더불어 ‘엄마는 쉬세요, 아이가 스스로 합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구매 고객 전원에게 ‘ORT 과거팩' 마스크팩 세트를 제공하고 옥스퍼드 머그컵, 문구 세트, ORT 퍼즐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