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핫딜 행사, 몬타나Q침대+노블Q매트리스 200세트 판매 돌파
삼익가구가 호텔 컨셉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더한 신제품 ‘몬타나 침대’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격 추가 생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혀 화제다.
신제품 몬타나 침대는 호텔 컨셉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몰딩 사이에 포인트 컬러가 적용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 프리미엄 침대를 지향한다.
퀸 침대는 중후한 분위기의 다크브라운 컬러로 무게감을 더했으며, 색온도 4500K의 무(無) 도트 (DOT) LED조명을 적용하여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ON/OFF 터치센서를 적용하여 사용성이 좋으며 콘센트와 USB포트가 내장되어 핸드폰, 노트북 등 전자제품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협탁 판넬을 좌우로 하여 더욱 넓게 배치하면 한층 더 호텔 룸 같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삼익가구 디자인연구소의 김주석 연구원은 “시장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을 기획한 것이 인기 요인이라고 생각한다. 내 집을 호텔처럼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소비자 니즈에 최적화된 몬타나 침대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것”이라며, “누구나 호텔 같은 침실을 갖길 바라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것이 이번 신제품의 성공요인이었던 만큼, 추후에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기획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달 초부터 진행 중인 삼익가구 윈터 핫딜에서도 행사 약 20일만에 몬타나Q침대+노블Q매트리스 200세트 판매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SS사이즈도 행사에 포함되어 있다.
몬타나 침대와 세트 구성으로 판매되는 노블 매트리스 역시 모달원단(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섬유)과 바이오폼을 적용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삼익가구의 몬타나 침대 및 겨울맞이 ‘윈터 핫딜(Winter HOT DEAL)’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대리점 및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