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손상모발 홈케어 ’러블리리포머 헤어케어 컬렉션’ 선보여

Photo Image

뷰티 브랜드 보다나(VODANA)는 집에서도 손쉽게 손상된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러블리리포머 헤어케어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러블리리포머 케어드롭’, ‘러블리리포머 인텐시브 트리트먼트’, ‘러블리리포머 인텐시브 헤어팩’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고데기와 드라이어 등 열기구 사용과 염색과 퍼머 등으로 상한 머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하여 건강하고 윤기 있는 머리로 가꾸어준다.

‘러블리리포머 케어드롭(20ml)’은 모발 속 단백질 분자를 결합시키고, 큐티클 빠짐을 방지하는 제품이다. 손상된 모발에 침투해 단백질 분자를 결합시켜 단백질 분자들이 큐티클 사이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하고, 모발 속에 유지시켜 줌으로써 건강한 모발로 가꾸어준다. 기존에 사용하던 샴푸에 1~3방울 혼합해 사용 가능하다.

‘러블리리포머 인텐시브 트리트먼트(230ml)’는 6가지 단백질 성분과 동백오일 함유되어 있어 모발끝 갈라짐을 방지하고 코팅막을 형성해 극손상모 관리에 도움을 준다. 6가지 단백질 성분은 모발을 이루고 있는 단백질 케라틴을 케어해준다. 동백오일에 함유된 올레인산은 모발 영양보충과 보습 작용을 돕고, 외부 이물질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러블리리포머 인텐시브 헤어팩(130ml)’은 고농축 자연유래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한다. 젖은 모발 또는 마른 모발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준다. 시중에 헤어팩과 달리 씻어내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