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월드와이드그룹 NCT의 서울팀 NCT 127(엔시티 127)이 SM 라이브 채널 '!t Live(잇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의 진솔한 소통시간을 갖는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4일 오후 4시 SMTOWN 외벽미디어·‘!t Live’ 유튜브 및 네이버 V 라이브 NCT·NCT 127 계정을 통해 실시간 멀티라이브 채널 '!t Live'의 '뮤기박스’(Music Gift Box)-NCT 127편'이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근 글로벌 영역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첫 정규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엔시티 #127 레귤러-이레귤러)'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함을 필두로 다양한 게임과 퀴즈코너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제비뽑기 결과에 따라 서로를 비밀리에 칭찬하고 도와주는 '마니또를 부탁해' △멤버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알아보는 '전지적 NCT 시점, 우리 멤버 부자 포인트' △스피드 퀴즈 '몸으로 말해요' △NCT 127이 읽는 가사를 듣고 곡 제목을 맞추는 팬에게 싸인 CD를 증정하는 '노래 읽어주는 남자' 등을 통해 멤버들의 단합력을 드러내고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NCT 127은 지난달12일 발매한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로 미국 '빌보드 200'에서 K팝 보이그룹 역대 두 번째 최고순위인 86위를 기록함은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2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국내 각종 음반 차트 2주 연속 1위, 음악방송 4관왕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