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회 유교전] 힌트, 유아교육전에서 우리 아이의 양치 습관 돕는 ‘잇브러시’ 출품

Photo Image
힌트의 '잇브러쉬 KITO' 유아칫솔 제품

힌트는 오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잇브러쉬(it brush) KITO' 유아칫솔을 선보인다.
 
잇브러쉬의 'KITO 유아 칫솔'은 아이들의 올바른 양치질을 돕는 교육용 칫솔로써, 치과의사들이 고안해 만든 제품이다.
 
힌트는 기존 생활용품의 패러다임 전환을 목표로 제품개발에 주력하는 업체다. 생활 속 편리함과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으며 올바른 양치와 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사용자의 입장을 고려한 제품 제작에 중점을 두고 있다.
 

Photo Image
㈜힌트 잇브러시 부스사진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잇브러쉬 KITO' 유아 칫솔은 T자형 칫솔 헤드로 일반적인 칫솔의 형태와 다르다. 이 제품은 구석구석 칫솔질을 할 수 있도록 설계돼 아이들의 올바른 양치 습관에 직접적인 도움을 준다. 또한, 친환경 항균 천연 미세모 적용으로 플라그 제거와 더불어 잇몸 자극 및 염증 완화를 돕고 있다. 곡선형 손잡이는 아이들에게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김아연 힌트 대리는 "현재 동남아, 북미 쪽에 수출 중이며 미국 홈쇼핑에도 입점한 상태다"라며 "앞으로 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 수출국을 더 늘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