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의 첨단 기술력으로 사해의 생명력을 제품에 담아낸 뷰티 케어 솔루션
글로벌 사해 화장품 기업 시크릿의 한국지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사해에서 얻은 귀한 재료를 원료로 한 화장품 20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대거 라인업된 사해 화장품은 '리워터 페이스 오일', '맨 파워 씨 아이 젤' 같은 스킨케어 제품과 '루미너스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씨씨 크림' 등 메이크업 제품, '아이브로우 펜슬', '뮤즈 틴티드 립스틱', '래디언트 립글로스 등의 색조 아이템이다.
먼저 스킨케어 제품 중 리워터 페이스 오일은 사해 심층수와 에센셜 오일을 배합한 제품으로, 보습 성분을 전달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특히 이번에는 남성용 제품이 새롭게 공개돼 눈길을 끈다. 맨 쿠션 파운데이션은 사해 소금과 피지 조절 성분의 함유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남성용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부드럽고 매끄러운 밀착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외출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젤 타입의 맨 파워씨 아이젤은 남성을 위한 아이 젤로 세라믹 어플리케이터의 마사지 효과로 생기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이밖에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루미너스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과 씨씨 크림도 출시됐다. 두 제품은 사해 소금을 함유해 보다 촉촉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가꿔주며 밀착 커버와 동시에 광채를 선사하며 업그레드된 포뮬러로 기능을 보완했다
여기에 아이브로우펜슬, 뮤즈 틴티드 립스틱, 래디언트 립글로스가 새롭게 라인업됐다. 사해소금을 원료로 제작된 뮤즈 틴티드 립스틱은 부드럽게 밀착되는 실키한 텍스처가 매끈한 입술을 표현하며,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에 따라 미스틱 레드, 쥬시 핑크, 러블리 코럴 등 세 가지 컬러 중 선택해 기분을 낼 수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관계자는 “수천 년에 걸쳐 지속된 사해의 생명력은 클레오파트라의 에피소드에서 알 수 있듯이 예로부터 기록에 의해 미용과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며, “시크릿은 사해에 정통한 뷰티 전문 연구진을 보유하고 첨단 기술력으로 사해로부터 소금과 머드를 비롯한 각종 영양성분을 추출해 스킨과 바디 케어에 도움을 주고자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은 전 세계 40개국 600여 곳에 전문 코스메틱 매장을 운영하며 리테일 판매와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사해 화장품 브랜드로서 브랜드 파워를 계속 키워가고 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