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회 유교전] 푸른들, 유아교육전에서 동결건조 매생이국과 전복김국 선보일 예정

Photo Image

푸른들은 오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즉석매생이국과 전복김국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푸른들은 신제품 즉석매생이국과 전복 김국을 비롯해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볶음야후'와 '볶음 해후'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푸른들의 제품은 완도에 위치한 위생적인 시설에서 HACCP 규정에 따라 생산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청정지역에서 자란 매생이는 미네랄이 풍부해 겨울철 최고의 별미로 알려져 있다. 특히 매생이는 김과 파래의 영양소를 골고루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맛 또한 훌륭해 주부들의 인기 식자재다. 푸른들 매생이는 동결건조로 제작돼 영양소 파괴를 막고 매생이 특유의 진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웰빙 식품으로 알려진 매생이는 1년 내내 간편하게 건강한 식단으로 먹을 수 있다.
 
완도의 특산품 전복과 김으로 만든 전복 김국은 맛과 영양이 가득한 건강한 먹거리로 지역 특산물로 만들어 지역 경제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일반 동결건조 제품은 요리가 필요하지만 푸른들 즉석 국은 채소 및 해물 육수와 비법 맛 간장으로 조리가 돼 있어 뜨거운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건강하고 맛있는 국을 만들 수 있다.
 
관계자는 "물 맑은 양평 쌀과 현미로 만든 유기농 과자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라며 "더불어 금액에 따라 증정품을 주는 행사와 할인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