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회 유교전] 고양이뿔, 유아교육전에서 유·아동 성교육 콘텐츠 브랜드 ‘아름알음’ 소개

Photo Image

어린이 교육콘텐츠 전문 기업인 ㈜고양이뿔은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COEX)’에 참가해 유·아동 성교육 브랜드 '아름알음(Alm&Elm)'을 선보인다.
 
고양이뿔은 윤리와 도덕적 가치를 중시하는 어린이 교육 콘텐츠 전문기업으로, 각 분야의 전문인들과 함께 올바른 교육 상품을 기획·제작한다. 고양이뿔의 대표 브랜드 '아름알음'은 "아름다운 세상에서 자신을 올바르게 알아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어린이"를 의미하며 성에 관한 과학적 지식 외에도 어린이가 갖춰야 할 인성과 사회성을 배우는데 유익한 교육 상품 및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

Photo Image

 
이번 전시에선 고양이뿔만의 각종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교재, 교구를 무료로 제공하며 교육관계자를 대상으로 성교육 교수 자료 세트 및 교구 제공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또한 2018년에 새롭게 출시한 성교육 스티커 북과 성교육 동화책을 전시 및 판매하며 구매자를 위한 각종 체험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혜선 고양이뿔 대표는 “아름알음의 콘텐츠와 상품은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현장 테스트와 검증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성교육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아름알음을 통해 성교육에 관한 왜곡된 편견을 바로잡고 유·아동 성교육이 어린이의 행복을 위한 사회화 교육으로서 인식되길 바란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