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10연속 앨범히트를 노리는 인기 그룹 트와이스(TWICE)의 색다른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2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들을 통해 트와이스 미니6집 'YES or YES' 단체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게임 속 판타지 공간에 모인 다양한 모습의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게임보드부터 동전과 카드, 주사위 등 아이템들이 모두 YES로만 표기돼있어 독특한 느낌을 전하는 가운데, 트와이스 멤버들의 당당하고 아름다운 미모가 사뭇 눈길을 끈다.
트와이스의 열 번째 신곡 'YES or YES' 는 무조건 'YES'라 답할 수 밖에 없는 사랑스럽고 깜찍한 고백을 담은 노래로, 지난 20일 데뷔 3주년 기념 스페셜영상 '트와이스 좋아하세요?'에서 일부 공개된 바와 마찬가지로 발랄한 리듬이 만드는 중독성이 매력을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번 신곡은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 에 이어 올해들어 세 번째 컴백을 알리는 앨범 타이틀곡으로,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전작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에 이르기까지 발표된 9곡들이 음원차트를 휩쓴 것은 물론 뮤비도 '9연속 1억뷰 돌파'라는 신기록을 달성한 바에 이어 막강한 기록을 낳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8일 서울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공식 팬미팅 'ONCE HALLOWEEN'을 개최함에 이어, 오는 11월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 전곡을 공개하며 컴백 쇼케이스 무대로 팬들을 맞이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