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프로골퍼 김태훈 선수 및 VIP 고객 참가.. 라운딩과 코칭 진행하며 소통하는 시간 가져
‘정관장 천녹’이 라운딩을 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친목 골프 대회를 개최,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지난 10월 5일 영종도 스카이 72 GC 오션코스에서 열린 ‘프로암 대회’는 골프를 즐기는 30~40대 VIP 고객들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대회에는 천녹 VIP 고객과 골프계의 테리우스 김태훈 선수가 참가해 라운딩과 코칭을 진행했다.
고객들은 KPGA에서 통산 세 번의 우승을 차지한 김태훈 선수의 연습 및 플레이 방법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그의 건강관리 비법으로 꼽히는 정관장 천녹을 직접 맛보며 체력에 대한 고민을 나누기도 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천녹에서 골프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평소 천녹을 사랑하는 VIP고객들의 건강을 단순 제품 차원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차원의 건강 관리를 해준다는 마음으로 천녹 프로암 대회를 준비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이어 “이번 프로암 대회를 통해 실제 고객들의 니즈와 의견을 자세하게 파악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관장 천녹은 60여 가지 질병 확인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뉴질랜드 청정자연의 녹용과 6년근 홍삼을 주 재료로 한다. 여기에 작약, 당귀, 백출, 진피, 감초, 천궁 등의 전통 원료를 배합한 제품으로, 8단계에 이르는 정관장의 까다로운 관리를 거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 공식몰과 백화점, 쇼핑몰, 면세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천녹정과 천녹톤, 천녹정에브리타임, 천녹강환, 천녹용방 등 정관장 천녹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