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풀에듀은 오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유아 놀이형 학습활동 프로그램 '해요랑'을 선보인다.
유아교육 프로그램 전문 기업 '아이템풀에듀'는 현재 일일 공부를 발행하고 있으며 2019년 3월에는 유아놀이형 학습활동 프로그램 '해요랑(heyorang)’을 출시할 계획이다.
해요랑은 만 1세, 2세 대상의 학습활동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집에서의 활동과의 연계성을 통해 아이가 재미있는 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사운드의 적용을 통해 아이의 활동 흥미와 호기심을 향상한다. 또한 전체 구성을 유아의 생활과 밀접한 내용들로 구성해 아이 스스로 자연스러운 활동을 유도한다.
관계자는 "아이템풀에듀는 영아의 교육에 최적화된 학습활동 프로그램을 개발, 공급할 것이며 이를 통해 향후 고급화된 콘텐츠를 시리즈로 개발할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