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램프라이브러리,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과 제휴 체결

일반 독서실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서비스 제공

㈜아토스터디(대표 이동준, 신현욱)는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독서실 ‘그린램프 라이브러리’와 온라인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이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Photo Image

이번 제휴는 ‘그린램프 라이브러리’의 회원들에게 일반 독서실에서는 누릴 수 없는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글로우픽’ 또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강한 영향력을 미치는 Z세대에게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고 핵심고객 및 향후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독서실 내부에는 ‘글로우픽 존’이 별도로 설치되어 색조 화장품 등이 아닌 클렌징 티슈, 핸드크림, 리무버 등 회원들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들이 진열 및 무료 제공될 예정이다.

글로우픽 존은 9월 10일(월)부터 그린램프 라이브러리 2개 지점(도곡2 캠퍼스, 잠실3 캠퍼스)과 그린램프 걸즈 도곡 캠퍼스 등 3개 지점에서 시범운영 되며, 이후 전 지점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Photo Image

해당 업체 관계자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서부터 고시생까지 그린램프 라이브러리의 주요 고객층인 10대~20대 초반의 회원들의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고민하다가 고객군과 일치하는 Z세대가 가장 많이 애용하는 온라인 뷰티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글로우픽과 제휴를 체결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린램프라이브러리는 학습 시간과 양을 기록하는 신개념 독서실로, 프리미엄 독서실 중 유일하게 전국 40개 이상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월별 누적 공부시간을 측정, 기록하고 타 회원들과 비교하여 실시간으로 랭킹을 확인하는 등의 솔루션을 통해 학습 동기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ST유니타스와의 제휴를 통해 공단기&스카이에듀 프리패스 30일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앱 ‘그린램프(greenlamp)’를 출시한 바 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