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함소원이 사용한 블랙아웃 4D 크림 관심

Photo Image

대부분의 많은 여성들은 연예인처럼 투명하고 맑은 동안피부를 가꾸고 싶어한다. 특히 ‘아내의맛’에 출연 중인 함소원은 18살 연하인 남편 진화와의 나이 차이가 무색할 정도로 깨끗하고 맑은 동안피부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방송에서 함소원이 직접 사용한 ‘블랙아웃 4D 주름크림’은 얼굴주름과 피부탄력, 피부보습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제조업체 측에 따르면 프랑스 세더마사의 100%정품 보르피린 성분이 20% 함유돼 있다.

Photo Image

해당 제품은 EWG 등급에서 성분 대부분이 1등급을 받았다. 이에 피부관리를 고민하는 임산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 타입인 이들 사이에서도 안전한 기능성 주름 개선 화장품, 아이크림 추천 제품으로 소개됐다.

아울러 뷰티영의 블랙아웃 4D는 건조한 얼굴 피부는 물론 샤워 후 바디에도 멀티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쫀쫀한 크림 타입의 제형이기 때문에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함이 거의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블랙아웃 4D는 주름개선 및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용량 주름크림 보톡스 화장품이다. 아침, 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골고루 펴 바르듯이 꾸준히 사용한다면 피부 톤이 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