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품격 견과 사할리 스낵이 SK 스토아를 통해 가심비 추석 선물세트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추석 연휴를 일주일 앞둔 17일 SK스토아 채널(채널번호: Btv 21번, Olleh 4번, U+ 28번)에서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7시 36분, 두 차례 방영된다. 프리오픈인 11일부터 방송 당일인 17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 선물도 증정한다.
세계 각지의 풍토가 담긴 천연 시즈닝을 블랜딩한 ‘사할리 스낵’은 가심비를 중시하는 20~30대 여성과 아이들에게 건강한 간식을 먹이려는 육아맘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사할리 스낵은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인공색소나 향신료, 방부제 같은 화학 첨가제 등도 섞지 않아 건강하고 친환경적이다.
해당 스낵은 ▲발도스타피칸 ▲메이플피칸 ▲석류 바닐라 캐슈넛 ▲석류 피스타치오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방송날인 17일까지 SK 스토아 홈페이지 및 방송을 통해 구매한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 한해서는 편리하게 스낵을 보관하고 덜어 먹을 수 있는 사할리 스쿱, 신제품 바나나피칸 맛과 랜덤 맛의 사할리 스낵(42.5g)을 무료로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SK 스토아 홈페이지 및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인증내역(영수증 등)을 슈퍼푸드샵 홈페이지 게시판(COMMUNITY) 리뷰 카테고리에 간단하게 작성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