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사2급 9월 19일 개강반 수강생 모집

Photo Image

교육부인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서사평)은 오는 19일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사2급 취득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평생교육사 교육과정 외에 이번 18년도 2학기에 개강하는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건강가정사, 기타학위 등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과정이다. 특히 이번 9월 19일 개강반에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수강과목에 대하여 대규모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사평 관계자는 “평생교육사2급 패키지 등록시, 과목당 4만 5천 원이라는 할인 혜택이다”라며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에게 경제적으로 도움을 줄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다른 국가자격증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적은 이수과목을 학점은행제로 이수하면 최소 두 학기 만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여기에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에 필요한 이론과정과 실습과정 모두 개설된 서사평은 평생교육사 양성의 대표적인 교육기관으로, 평생교육사2급,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한 과목 중 해당 실습과목을 보유해 서사평 학습자들의 만족도는 더 높아지고 있다.

실습과목의 경우 2~3회의 출석 수업이 필요하다. 해당 교육원은 교통이 편리한 서울 금천구의 1호선, 7호선을 거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해 교육원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서사평 관계자는 “9월 19일 개강 수강신청은 개강 전날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과목당 4만 5천 원이라는 할인 혜택을 드리는 만큼 빠른 과목 마감이 예상된다”

또한, “국가유공자 및 자녀 대상으로 수업료 전액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현재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평생교육바우처 사용 원격기관이니 평생교육바우처의 사용도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사 2급 취득을 위한 9월 19일 개강반과 수강료 이벤트, 학습관리 서비스와 모바일 학습에 대한 더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서사평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