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도자기(세라믹) 코팅 후라이팬 1위 브랜드인 벨기에 그린팬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베스트 10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스트 10 추석선물세트'는 SNS 사전투표를 통해 가장 사랑 받은 민트, 핑크, 블랙, 버건디 칼라 중 요크, 포커스, 소프트그립 등 베스트셀러 제품만을 선정했으며, 전이나 부침 등 명절 요리에 꼭 필요한 후라이팬과 궁중팬 등 필수 아이템으로만 구성됐다.
또한 가성비와 가심비 트렌드에 맞추어 5만원 미만 10만원대 이하 등 다양한 가격대의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최대 54% 할인 제공해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더불어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추석세트 전용 포장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그린팬은 추석 연휴기간 고향을 방문하거나 국외로 여행을 떠나지 않고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이른바 '혼추족'을 겨냥해 '맛있는 혼추족 세트' 3종도 함께 선보인다. 혼자 추석을 보내는 사람들이 떡갈비, 녹두전 등을 데워먹기 좋은 사이즈의 후라이팬과 함께 구성돼 부담없이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27일(월)부터 9월 말까지 한 달 동안 이마트몰, 롯데닷컴, CJ몰, 현대H몰 등 주요 온라인몰 및 그린팬코리아 공식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린팬은 이번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6일 CJ더키친 쿠킹스튜디오에서 '벨기에 그린팬과 함께 쉽고 그럴싸한 추석차림'을 주제로 주부 명절 음식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추석음식 쿠킹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린팬 관계자는 "베스트 10 추석선물세트는 실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베스트셀러 제품만을 엄선해 정성껏 준비했다"며 "그린팬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품격으로 부모님, 친구, 지인등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뿐 아니라 건강의 메시지까지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라믹(도자기) 코팅으로 유명한 벨기에 그린팬은 독점 특허 기술인 ‘더몰론(THERMOLONTM) 코팅기술을 적용해 과불화화합물(PFHxA, PFOA)과 불소수지(PTFE)와 같은 화학, 유해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유럽 주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기존의 전통적인 세라믹 코팅 기술보다 5배 더 뛰어난 열 전도율과 열 보존율을 가지고 있어 전이나 산적등을 부칠 때 소량의 기름만으로도 보다 건강하고 담백한 명절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갈비찜, 닭갈비 등 양념이 많은 한식요리를 할 때도 색배임 없이 소스가 타지 않아 매우 유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