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월, 데뷔 싱글 '데저트' 발매...감각적 음악으로 주목

Photo Image
(사진=해피로봇레코드)

OurR(아월)이 데뷔 싱글 ‘Desert(데저트)’를 지난 16일 정오에 발매했다.

OurR(아월)은 해피로봇 레코드의 신인으로 프로듀서 및 키보드를 맡은 리더 이회원과 보컬 및 기타의 홍다혜, 그리고 베이스의 박진규로 이루어진 3인조 팀이다.

앞서 해피로봇 레코드의 쇼케이스 ‘NEW WAVE vol.1’이 끝날 무렵 티저 영상으로 첫 등장을 알렸던 OurR(아월)은 감각적인 영상과 음악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기대를 한층 끌어올렸고, 아직 멤버들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아 신비로운 매력과 함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후 공식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오리지널 트랙 ‘Cycle’과 Drake(드레이크)의 ‘Hold on We’re Going Home’ 커버를 공개하며 활동을 시작한 OurR(아월)은 데뷔 싱글 ‘Desert’의 발매를 통해 본격적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각종 SNS에서도 일찍부터 이들을 주목하고 있는 국내외 리스너들의 반응이 연일 이어지며 OurR(아월)의 음악만으로 벌써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1980~1990년대 홍콩 영화의 향기가 진하게 느껴지는 감각적인 톤으로 젊은 세대를 비롯해 3040세대에게도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신비롭고 매력적인 음악과 감각적인 아트워크를 통해 새로운 세계를 선보이는 신인 아티스트, OurR(아월)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