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사은품 전문 기업 하나원비즈마켓(대표 구본찬)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원비즈마켓은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기간 내에 추석 선물세트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기간 내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들은 추석 선물세트 비용의 부담을 페이백으로 한층 덜 수 있다.
또한 하나원비즈마켓은 사전예약 고객을 위해 삼성 S1 보완시스템을 활용한 개인정보유출방지시스템을 적용하며, 배송은 안전하고 빠른 우체국택배를 이용할 예정이다. 더불어 놓치기 쉬운 추석 인사장과 명함을 제작해서 동봉해주며, 상품수령 확인서비스 해피콜을 도입해 배송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주문 전 다양한 상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무상 샘플 요청 서비스를 진행하며, 이메일, 카톡, 팩스 등 간편한 방법으로 고객명단을 접수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마켓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여러 선물세트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도움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최대한 많은 것을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나원비즈마켓은 지난 4월 23일 리뉴얼 오픈해 더욱 다양하고 풍족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하며, 생필품부터 IT제품까지 폭넓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8월 16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