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3D 여성향 RPG ‘운명의 사랑: 궁’, 7월 19일 출시

Photo Image

위시인터랙티브(WISH INTERACTIVE THCHNOLOGY LIMITED)의 3D 궁전소셜 모바일게임 <운명의사랑: 궁>이 7월 19일 정식 출시한다.

<운명의 사랑: 궁>은 새 황제 등극 이후 후궁들 간의 분쟁이 끊이질 않던 혼란의 시기에 지방으로 좌천된 가문의 여식이 궁에 입궐해 궁녀부터 왕비가 되기까지의 순탄치 않은 여정을 그려 나가는 3D 궁전소셜 모바일게임이다.

Photo Image

전하와의 로맨스, 잊고 살았던 첫사랑과의 재회 등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펙터클한 시나리오, 유저의 선택에 따라 게임 시나리오가 달라지는 플레이 방식, 실제 고궁에 온 듯한 3D 그래픽, 여성유저에게 최적화된 게임 조작법은 게임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요소이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더 넓고 화려하게 저택을 꾸밀 수 있는 자체 DIY 기능과 랜덤으로 역할을 분배해 다른 유저들과 소셜 채팅을 진행하는 역할 연기식 소셜 등 여성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대한 콘텐츠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Photo Image

지난 6월 27일 사전예약 실시 이후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운명의 사랑: 궁>은 여성향 게임이라는 독특한 특징에 방대한 컨텐츠, 배우 박형식 공식 모델 선정, 명품 성우진 더빙 참여 소식 등을 발 빠르게 전하며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운명의 사랑: 궁>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동시 오픈되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운명의 사랑: 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