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고리즘잡스가 성신여대와 여성공학인재양성(WE-UP) 사업 소프트웨어(SW) 강화 교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성신여대 IT학부(정보시스템공학과, 컴퓨터공학과)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테스트 후 7월30일부터 8월 3일까지(1일 6시간) 총 5일 동안 단기 집중반 형식으로 진행되는 알고리즘잡스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알고리즘잡스는 알고리즘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 MOOC과 문제풀이시스템 LMS, 온/오프라인 코칭을 성신여대 IT학부 재학생들에게 제공한다.
해당 업체는 인공지능과 알고리즘 SW 교육 컨텐츠를 연구하는 에듀테크 기업 알고리즘랩스(Algorithm LABS)가 서비스하고 있는 성인 대상 교육 브랜드로, IT SW 직군 취업에 최적화된 알고리즘, 코딩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미국 MIT, Stanford 대학교의 컴퓨터 사이언스 과정을 토대로 한국정보올림피아드, ACM-ICPC 출신 국내 최고의 알고리즘 전문가들이 커리큘럼을 제작, 검수했다. 1,2기 수료생의 90%가 주요 11개 대기업 SW 직군 취업에 성공한 바 있다.
손진호 알고리즘랩스 대표는 "알고리즘잡스의 교육 커리큘럼은 IT SW 직군 취업에 최적화 되어있다"며 "성신여대 IT학부 재학생들이 이번 하반기 취업 시장에서 자신이 원하는 좋은 결과를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