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AT & 변호사시험 맞춤 학습 가능한 'THE CAMPUS'
지난 6월, 신림동 고시촌 내 더 캠퍼스 신림(THE CAMPUS)을 개원한 메가엠디는 방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가피셋(megaPSAT)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거쳐 사전 예약 후 신림점을 방문하면 예약 확인과 방명록 작성만으로도 웰컴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전원이 증정 받을 수 있는 웰컴 기프트는 시험에 합격하는데 도움이 되는 합격 아이템 패키지다. 총 방문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더 캠퍼스 피트 클래스(FIT CLASS) 7일 체험권이 제공된다. 일일 방문자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더 캠퍼스 오픈 라이브러리(Open Library) 1일 이용권이 증정된다. 방문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다.
한편 더 캠퍼스는 한 달을 공부해도 그 이상을 담을 수 있도록 최대 효율을 지향한다는 신조 아래 맞춤형 학습 콘텐츠 제공에 주력한다. 합격 멘토를 통한 1:1 개별 맞춤 컨설팅, 공부에만 전념 가능한 학습 환경 및 서비스를 제공해 학습 시간, 시행착오, 이동 시간을 최소화한다.
더 캠퍼스 신림은 좌석별로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며 무선 와이파이, 고급형 의자를 기본으로 갖춘 개별 독학 전용 공간이다. 시중의 모든 5급 공채 전용 수험서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수강생 전용 스터디 룸에 PC 영상 학습 및 오픈 자습이 가능한 라이브러리도 마련되어 있다. 노트북도 캠퍼스에서 대여 가능하며, 바 및 2인용 테이블로 구성된 수강생 전용 휴게시설에 수강생 전용 복사실 비치로 편리한 학습이 가능하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