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자산운용, '제5회 코인아젠다 아시아 컨퍼런스' 서 호응

유이치로 타나카 CFO "디지털 경제 세계 도움됐으리라 확신"

블록체인 플랫폼인 오딘 자산운용(Odin Wealth Management)이 지난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싱가포르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제5회 코인 아젠다 아시아 컨퍼런스(CoinAgenda Asia Conference)에 참여,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Photo Image

코인 아젠다 아시아 컨퍼런스는 지난 2014년 첫 개최 이후 디지털 화폐 펀드와 개인 자산운용사, 높은 순자산의 투자자 등과 토큰화된 크라우드 펀딩 기회와 연결시키는 고급 컨퍼런스다. 올해 컨퍼런스에서 논의된 주제는 ▲아시아의 우호적인 블록체인 사법 ▲아시아의 규제 및 법적 환경 ▲글로벌 시장에서의 디지털 자산 투자 및 기타 중요한 이슈 등을 다뤘다.

3일 간의 행사 기간 동안 업계 리더들의 통찰력 있는 분석과 패널 토론이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을 위한 네트워킹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딘 자산운용의 최고재무관리자(CFO)인 유이치로 타나카(Yuichiro Tanaka)는 "코인 아젠다는 디지털 화폐에 대해 전 세계 리더들과 투자가들에게 비전을 소개하는 장"이라며 "이번 컨퍼런스에 참여함으로써 자사 플랫폼과 디지털 경제 세계 모두에 도움이 됐을 것이라 자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지털 자산 투자를 통해 자금을 마련하는 회사들과 잠재적 투자들을 연결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오딘 자산운용은 토큰화된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유저들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올인원 장터로 사용자들이 각 웹사이트에 개별적으로 방문할 필요 없이 디지털 토큰 크라우딩 펀드에 참여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사용자들이 원하는 언어로 전 세계의 크라우드펀딩 기회를 제공, 대화를 도와주고 언어장벽을 없애는 역할을 담당한다.

오딘 플랫폼은 모든 디지털 투자 요청에 대해 비지니스 모델, 백서, 보안, 자금세탁 방식에 근거하여 완벽히 검열하고 있다. 이는 투자자들이 사기성의 또는 평이 나쁜 크라우드 펀딩 사례에 연루될 위험을 최소화한다. 오딘 플랫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