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블록스 CEO 정인영,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전문가로 출연
블록체인과 하드웨어 보안플랫폼 회사인 ㈜비즈블록스가 지난 7일 오전 11시 30분에 방영된 매일경제TV ‘매거진투데이’ 프로그램을 통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라는 주제로 소개되었다.
매일경제 TV의 ‘매거진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기업, 아이디어상품, 경제 관련 다양한 정보들을 시청자가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비즈블록스 정인영 대표는 단독 편성된 23분간 블록체인 보안전문가로 소개되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개념, 그리고 하드웨어지갑에 대해 프로그램 취지에 맞게 시청자들이 알기 쉽도록 설명했다.
㈜비즈블록스의 정인영 대표는 “이번 방영을 통해 블록체인과 하드웨어 보안 기술력으로 개발된 하드웨어지갑 ‘카이져 월렛’의 우수성과 자사가 가진 보안 기술력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회사와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 함으로써 국내 및 해외수출 확대에 크게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비즈블록스는 완벽한 핵심키 보안과 휴대폰의 NFC기반으로 개인용•기업용 하드웨어 보안 종합 플랫폼을 세계최초로 개발하여 업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기업이다. ‘카이져 월렛’은 기존 하드웨어지갑의 단점을 보완하여 PC, 안드로이드, IOS, 리눅스 등 다양한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게 하였고, 신용카드와 동일한 크기로 포켓과 지갑 속에 소지하고 다닐 수 있도록 실용성과 휴대성을 겸비하였다. 또한 하드웨어와 양자인증을 더한 투팩터 시스템으로 보안을 더욱 강화시켰다.
정 대표는 “다음주에 있을 ‘Worldwide Business with Kathy ireland’ 뉴스 인터뷰를 통해 ㈜비즈블록스의 블록체인 보안 기술력과 자사의 하드웨어지갑에 대해 미국을 시작으로 전세계에 알려 나가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Worldwide Business with Kathy ireland’ 방송은 Fox Business와 Bloomberg TV를 통해 방영되며, 전세계 2억 7천만명을 시청자로 두고 있는 NBC와 CNN을 넘어선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