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직영 강북재수종합학원 강북청솔학원은 6월 모의고사 분석 및 입시전략 수립을 위한 '6월 모평 분석 및 입시전략 설명회'를 오는 9일(토) 오후 3시, 노원구민회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설명회에서 강북청솔학원은 6월 모의고사 분석 및 2019종합대책과 6월 모의고사 출제경향 분석, 모의고사 이후 학습전략에 대해 제시하며, 참석자에게는 6월 모의고사 분석 자료집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북청솔학원 송상윤 교무실장은 "그동안 공부한 내용을 점검하는 문제를 풀면서 개념적으로 이해가 잘 됐는지, 아니면 고민의 시간이 많았는지, 또는 접근을 못했는지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문제를 분석해야한다"며, "6월 모의고사 이후 이 출제 방식의 틀에 맞는 학습 방향을 전개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수험생들은 이전 수능과 변화된 내용에 대한 학습이 매우 중요함을 잊지 말아야 한다"면서 "그동안 공부해 온 내용들을 통해 치른 시험의 성적을 바탕으로 현재 자신의 위치가 어느 정도인지 파악하고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를 깨닫고 학습 전략을 짜는데 의미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강북청솔학원은 올해 학생들의 2019 재수성공을 위해 '1인칭재수' 종합학원으로 수준을 높였으며, 강남하이퍼학원본원 김원중(수학), 권준호(국어), 정용호(영어), 평촌청솔학원 수리논술팀장 박상근(수학), (前)강북메가스터디 이정봉(수학), 최기현(수학), 김석원(수학), (前)강남구청온라인강사 임용훈(수학) 강사진과 현재 이투스온라인 강사로 활동중인 최미영(국어), 한주희(영어) 강사진이 전격 합류해 ‘학생중심’의 새로운 재수종합반을 시작했다.
한편, 노원•강북•성북 재수학원으로 유명한 강북청솔학원은 지난 2018학년도 재수종합반에서 서울대 의예과 정시 합격생을 배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재수종합 정규반에서 서울대 의예과를 비롯한 총 7명의 합격자와 대입단과반에서 총 4명의 서울대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다.
오는 9일 진행되는 '6월 모의고사 분석설명회'에 이어 반수성공을 위한 반수반 모집과 함께 반수반 설명회를 오는 12일(화) 오후 7시 강북청솔학원 대강당에서, 인문/수리 논술설명회를 15일(금) 오후 7시, 수시지원전략설명회를 16일(토) 오후 2시에 진행한다.
2019학년도 반수반 모집요강 및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또는 강북청솔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