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 퀸즈골드트리트먼트, vip패키지 성공적 런칭

Photo Image

대한민국의 ‘퀸’이라 불리는 여배우들의 헤어를 담당하며 헤어클리닉 분야에서 섭외 1순위로 손꼽히는 이희 원장의 노하우가 담긴 여배우 1분 트리트먼트 퀸즈골드 트리트먼트가 지난 31일 오전 1시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론칭방송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번에 론칭방송을 한 이희 퀸즈골드 트리트먼트는 ‘여배우 1분 트리트먼트’, ‘젤라또 트리트먼트’로 알려지며 방송 전부터 40% 선주문이 이루어졌으며, VIP 패키지는 20분 만에 완판되는 등 새벽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판매가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판매된 여배우 1분 트리트먼트 이희 퀸즈골드 트리트먼트는 일반적인 헤어트리트먼트 케어 과정이 오래걸려 제대로 헤어케어를 받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해 1분 사용으로 살롱에서 받던 트리트먼트 케어의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다.

업체측 관계자는 “이 제품은 나노골드로 만들어져 모발에 영양이 빠르게 흡수되어 1분 사용으로 모발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추가 방송에 대한 문의가 계속되어, 물량이 준비되는 대로 2차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희헤어 여배우 1분 퀸즈골드 트리트먼트를 비롯한 제품은 이희헤어 도산본점과 서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