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20주년을 맞은 이희 헤어는 최근 출시한 1분 헤어클리닉 퀸즈 골드 트리트먼트를 31일 오전 1시 홈앤쇼핑서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이희 헤어는 이영애, 전도연, 공효진 등 대한민국의 ‘퀸’이라 불리는 여배우들의 헤어를 담당하고 있는 이희 원장의 브랜드로 국내외 유명 헤어 제품 브랜드의 CF 속 헤어는 물론 영화, 드라마, 패션쇼 등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을 연출하기 위한 모든 곳에서 ‘섭외 1순위’로 PD들이 이희 원장의 스케줄을 알아보고 촬영일을 선택할 정도로 헤어클리닉으로 유명하다.
그런 그녀가 새롭게 출시한 1분 헤어클리닉 ‘이희 퀸즈골드 트리트먼트’는 청담동에서 ‘’여배우 1분 트리트먼트’, ‘젤라또 트리트먼트’로 알려지며 빠르게 입소문이 퍼져나가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에 2~3시간은 걸리는 헤어트리트먼트 과정을 1분으로 단축시킨 제품으로 이희살롱을 다니는 여배우들이 바쁜 스케줄로 제대로된 트리트먼트 관리를 받지 못하여 여배우들을 위해 이희 살롱 트리트먼트의 핵심을 담아 1분만 사용해도 살롱 트리트먼트 못지않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처음에는 제품 출시가 목적이 아니었으므로, 소량으로만 만들어서 친한 여배우와 VIP들에게만 샘플 형태로 주던 것이 어느 순간 고객들한테 소문이 나면서 제품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1분 헤어클리닉 이희 퀸즈골드 트리트먼트의 핵심은 ‘머리카락의 10만 분의 1’로 쪼개진 나노 골드로 금은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해독작용을 가지면서 각종 유효성분을 우수하게 전달하는 성질을 갖고 있는데, 이를 특허받은 기술로 나노 사이즈로 만들어 빠르게 흡수시키면서 1분만 사용해도 건강하고 아름답게 지켜주며, UV차단 효과도 가지고 있어서 지금까지의 헤어 트리트먼트에서는 볼 수 없던 기능으로 여름철에 특히 필요한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1분 헤어클리닉 이희 퀸즈골드 트리트먼트에는 모발에 단백질을 가득 채워줄 수 있는 모발 동일 아미노산 22가지와 보습작용이 뛰어난 히알루론산, 26가지의 식물추출물과 7종의 자연 유래 오일 등 이희 원장이 30년간 고르고 고른 모발에 좋은 50여 가지의 핵심 성분을 담아 제품명 그대로 ‘여왕’의 머릿결처럼 풍성하고 아름다운 헤어를 완성할 수 있다.
이렇게 뛰어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1분 헤어클리닉 이희 퀸즈골드 트리트먼트는 이미 ‘헤드스파 탈모샴푸’로 소문난 스파드 이희 앱솔루트 인핸싱 샴푸에 이어 홈쇼핑에서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이며, 31일 오전 1시 홈앤쇼핑 방송에서는 무료체험분 5개를 받을 수 있다.
이희헤어 관계자는 ‘이 제품은 헤어 트리트먼트 대가로 유명한 이희 원장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무료체험분을 사용해보시면 확실히 상했던 머릿결이 달라지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