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꼼꼼한 썬 케어 위한 ‘유브이 레이어 선 스틱’ 3종 출시

Photo Image
유브이 레이어 선 스틱(제공 :잇츠한불)

글로벌 종합 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올 여름 꼼꼼한 썬 케어를 위한 ‘유브이 레이어 선 스틱’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뛰어난 밀착감이 특징이며, ‘클리어’, ‘쿨링’, ‘마일드’ 총 3 종류로 구성돼 있다.

얇고 투명하게 마무리되는 선 스틱으로 짙은 색감의 옷을 입어도 하얗게 묻어나지 않는 게 장점이다. 또 마무리는 매트하면서도 피부 속은 촉촉해 사용 후 건조함이 없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여름철 강렬한 햇빛에 붉게 달아오르는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선 크림과 달리 유분이 적어 답답한 선 케어가 부담스러운 고객에게도 안성 맞춤이며, 갓 세수한듯한 수분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제형의 무기자차 선 스틱으로, 피부 속에서 자외선을 분해시키는 유기자차와는 달리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튕겨내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 방식을 적용하여 트러블이 고민인 고객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유브이 레이어 선 스틱’의 용량은 클리어와 쿨링의 경우 16g, 마일드의 경우 19g이며, 가까운 잇츠스킨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