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비, 러시아 월드컵 한정판 휴대용 선풍기 '패션레드' 컬러 출시

Photo Image

휴대용 선풍기 업체 프롬비가 올 해 개최될 2018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해 휴대용 선풍기 월드컵 에디션 '패션레드(Passion Red)' 컬러를 공개하며 주목을 모으고 있다.

프롬비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패션레드 컬러는 전 세계인의 대 축제인 러시아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회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출시됐다. 2018년 한정판 제품으로 열정을 상징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인상적이다.


패션레드 컬러의 출시 모델은 목에 건 채로 바로 바람을 쐴 수 있는 독창적인 디자인의 핸즈프리 선풍기 '아이스볼'과 '스노우볼', 휴대용 선풍기와 탁상용 선풍기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손잡이형 선풍기인 '매직스톰' 총 3가지이다.

해당 업체의 미니 선풍기는 고효율 BLDC모터를 사용해 3단계로 조절되는 강력한 바람을 구현한다. 오랜 사용이 가능하며,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고 에너지 효율을 개선한 프롬비 미니 선풍기는 분리형 안전망으로 날개를 쉽게 청소할 수 있어 언제나 쾌적한 바람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KC인증과 안전보호회로를 탑재해 안전성까지 높였다. 2500mAh의 대용량 리튬배터리가 내장돼 있기 때문에 최대 1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100Wh 이하 제품이기 때문에 기내 반입이 가능해 해외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접이식 디자인이기 때문에 탁상형 선풍기로 사용할 수 있고, 각도 조절까지 가능하다.

프롬비의 정현철 대표는 "월드컵 에디션 패션레드는 이번 월드컵 축제 기간 동안 뜨거운 열정을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와 함께 세계인의 축제인 이번 월드컵의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패션레드' 컬러는 11번가, 지마켓, 옥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