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씨브이에스(대표 김경곤)가 전국 1800여개 체인점을 둔 온누리약국체인(대표 박종화)과 손잡았다. 이번 제휴로 마이체크업 고객이 온누리약국체인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 온누리약사닷컴에서 건강제품 구매시 특별히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사이버씨브이에스는 또 세븐일렉과 스마트체중계와 관련해 몸무게, 체지방, BMI, 체수분, 근육량 골량 등을 블루투스 통신을 이용해 자동으로 관리해 준다. 앞으로 혈압계와 혈당계와 같은 헬스 콘텐츠 회사와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사이버씨브이에스가 2016년 출시한 '마이체크업'서비스는 병원 시스템에 저장된 건강검진결과를 안전하게 고객 스마트폰으로 전송, 저장, 관리해 주는 서비다. 우편으로 받아보는 건강검진결과는 결과표를 집이나 사무실에 보관하고 있어 본인의 건강검진결과 수치를 알고 싶을 때 언제든지 볼 수 없어 과거 기록과 비교해 보기도 힘들었다. 김경곤 대표는 “마이체크업은 여러 병원에서 받은 건강검진결과를 스마트폰에 저장에서 관리할 수 있고 병원마다 검사항목명이 달라서 상호 비교가 어려운데 이를 기술적으로 해결, 여러 병원의 검사결과를 한번에 비교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5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6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7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8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9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
10
한국은행 디지털화폐(CBDC) 결제 첫 공개…“앱 하나로 3초면 끝나”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