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씨브이에스(대표 김경곤)가 전국 1800여개 체인점을 둔 온누리약국체인(대표 박종화)과 손잡았다. 이번 제휴로 마이체크업 고객이 온누리약국체인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 온누리약사닷컴에서 건강제품 구매시 특별히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사이버씨브이에스는 또 세븐일렉과 스마트체중계와 관련해 몸무게, 체지방, BMI, 체수분, 근육량 골량 등을 블루투스 통신을 이용해 자동으로 관리해 준다. 앞으로 혈압계와 혈당계와 같은 헬스 콘텐츠 회사와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사이버씨브이에스가 2016년 출시한 '마이체크업'서비스는 병원 시스템에 저장된 건강검진결과를 안전하게 고객 스마트폰으로 전송, 저장, 관리해 주는 서비다. 우편으로 받아보는 건강검진결과는 결과표를 집이나 사무실에 보관하고 있어 본인의 건강검진결과 수치를 알고 싶을 때 언제든지 볼 수 없어 과거 기록과 비교해 보기도 힘들었다. 김경곤 대표는 “마이체크업은 여러 병원에서 받은 건강검진결과를 스마트폰에 저장에서 관리할 수 있고 병원마다 검사항목명이 달라서 상호 비교가 어려운데 이를 기술적으로 해결, 여러 병원의 검사결과를 한번에 비교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쿠팡, 택배업계 1위 등극…유통 이어 물류도 뒤집었다
-
2
티몬, 최종 인수자로 '오아시스' 신청…기업 회생 7개월만
-
3
회생법원, 티몬 인수 예정자로 오아시스 선정…기업 회생 7개월 만
-
4
'C커머스 전초기지' 김포 물류센터 이달 말 가동 개시
-
5
카카오, AI 중심 재편 속 잡음 커져…내부 반발 돌파할까
-
6
“올여름은 4~11월”…'에어컨' 판매戰 이미 시작됐다
-
7
국회 산자위 의원들 '지역채널커머스' 기습 법제화 추진…홈쇼핑 업계 '우려'
-
8
“K뷰티 성지 만든다”…편의점, 연이어 화장품 신제품 출시
-
9
에임, 1분기 평균 3% 수익률…S&P500·나스닥 지수 대비 높아
-
10
[마켓트렌드] 아웃도어, '옴니 패션' 주목…“실용성과 활용도 모두 잡았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