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족 사로잡은 유기농 원료 사료 '이즈칸 파이브케어' 출시

면역력, 알러지, 장건강, 항산화, 관절건강에 도움주는 성분 함유

Photo Image
유기농 원료가 첨가된 이즈칸 그레인프리 파이브케어 (치킨&연어)

반려동물 천만시대, 5명 중 1명은 반려견과 함께한다는 통계가 있을 정도로 반려견과 함께하는 삶이 당연시된 요즘이다.
 
전문가들은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좋은 것만 주고싶은 펫팸족의 증가로 반려동물산업 시장은 6조원을 육박한다”며,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천연, 유기농 성분의 사료를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고 전하고 있다.

 
이 가운데 펫푸드 전문 기업 대한사료가 유기농 원료가 첨가된 ‘이즈칸 파이브케어(Iskhan Five Care)’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친환경 애견사료인 이즈칸 파이브케어는 유기농 원료와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만들어진 영양식이다. 6가지 유해한 성분(곡물, GMO, 화학보존제, 인공착색제, 합성기호성제제, 호르몬제)을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이즈칸 파이브케어는 이름처럼 애견에게 꼭 필요한 5가지 특별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베타글루칸, 폴리페놀이 풍부한 원료를 사용하여 '면역력케어'에 도움을 주며 ▲ 항산화비타민, 폴리페놀, 베타카로틴, 로즈마리 복합물의 사용으로 '항산화 작용'에도 좋다. ▲ 소화율이 높은 고급 단백질원과 GI지수가 낮은 고급 탄수화물원을 사용한 그레인프리 설계로 '알러지 완화'에 도 도움을 주는 한편, 무곡물 설계(그레인프리)로 곡물에서 유래될 수 있는 알러지 증상을 근본적으로 차단한다.
 
▲ 사료에 함유된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등은 다치기 쉬운 관절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며 ▲ 프락토올리고당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여 장내 유익균 활성화에도 도움을 준다.
 
이처럼 애견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함축한 이즈칸 파이브케어는 300g씩 지퍼백으로 개별포장돼 휴대하며 배급하기도 간편하다. 제품은 2.1kg, 6kg로 구성됐으며 전연령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애견사료 추천 및 선택 시 사료에 어떤 영양소가 들었는지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한다. 이즈칸 파이브케어는 비타민 A,B1,B2,B3 등이 함유된 비타민믹스, 철분, 아연, 망간, 구리 등이 함유된 미네랄프리믹스를 함유한 제품으로 꼭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총망라해 담고 있다”며, “무엇보다 이즈칸 그레인프리 애견 제품 중 처음으로 유기농 원료를 첨가한 제품이여서 기대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사료는 연간 6만톤 이상의 다양한 펫푸드를 생산∙판매하는 펫푸드 전문 기업이다. 약 40년 펫푸드 제조경험을 바탕으로 처방식, 유기농, 그레인프리, 홀리스틱, 슈퍼프리미엄, 프리미엄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영업, 마케팅, 수출입전담직원, R&D, 품질관리로 이루어진 전담팀을 두고 원료부터 생산까지 엄격한 품질관리를 유지한다.
 
2020년 수출 300만불을 목표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대만 등에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쌓고 있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