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재수학원 ‘분당청솔학원’ 2019 반수반 모집

성공 입시 시스템 적용, 희망대학으로 가는 가능성 높인다

새로운 학기의 절반가량이 지나가면서 반수를 결정한 학생들을 위한 2019학년도 수능 대비 반수반 모집 및 개강이 속속 시작되고 있다.

Photo Image

이와 관련, 성남 용인지역 재수학원의 대표 브랜드 분당청솔학원은 2019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2019 반수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6월 18일에 개강하는 반수반은 2학기가 시작되기 전 2주간 진행되는 과정이다. 특히, 국어와 수학 중 한 과목을 선택해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하는 강화수업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반수반이 종강된 후에는 곧이어 2학기가 시작되어 수능을 위한 공부를 흐트러짐 없이 이어나갈 수 있다.

대입성공의 지름길로 통하는 분당청솔학원의 대입 시스템은 공부를 위해 최적화된 학습공간과 자습공간의 분리로 효율적이고 우수한 수업 진행과 함께 철저하게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는 듀얼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희망대학으로 가는 가능성을 높이고 목표 실현을 위해 전략 담임을 배치, 완벽한 입시 및 학습전략을 제공해 전문화된 입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청솔학원 재원생들에게 이투스 무한패스 무료혜택 제공 및 이투스 인기 강사들의 수업을 무한 수강할 수 있게 해 약점으로 인한 불안감을 줄여준다.

분당청솔학원 관계자는 “이미 많은 학생들의 합격을 통해 입증된 차별화된 입시 전략과 학습 효과를 경험하고 싶다면 6월 개강하는 반수반을 통해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분당청솔학원의 2019 반수반 모집요강 및 자세한 학사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양민 기자 (ym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