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소다로 유명한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이 패션&라이프 스타일 온라인 스토어 DFD PLUS를 오픈 한다고 2일 밝혔다.
온라인 스토어는 다양한 제화, 의류 브랜드는 물론 나인블럭, 더 스테이 힐링파크를 비롯한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까지 확대 운영된다.
이태리 수입 핸드백 브랜드관을 운영중인 미펠부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올리베토 등 매력적인 브랜드들의 합류로 패션&라이프 스타일 온라인 스토어에 걸맞는 면모를 갖췄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최대 20% 특별 할인과 함께 신규 회원 가입만 해도 추가로 최대 20%까지 상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 중이다. 정식 오픈일인 5월 1일부터 22일까지 그룹 브랜드를 포함한 전 브랜드 구매 시 추가 5%할인까지 제공,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구매 고객에겐 무료배송과 함께 제화, 의류 브랜드는 무료반품, 무료 교환(1회 한)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1가지 아이템을 24시간 동안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전도 계획 중이다.
특히나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이 운영 중인 더 스테이 힐링파크를 얼리버드 예약(1개월 전 숙박 예약)하는 고객에게 40% 할인 혜택도 준비 중에 있어 좀 더 다양한 프로모션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온라인사업부 이하돈 이사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좀 더 고객 니즈에 맞춘 편의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 후 DFD PLUS APP 런칭을 계획하고 있는 만큼 이를 통해 고객편의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구매후기와 소문내기 등 여러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DFD라이프. 컬쳐그룹은 패션&라이프 스타일 온라인 스토어와 멤버십 앱 리뉴얼 런칭 등 다양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좀 더 다각화 된 온라인 서비스와 고객 서비스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멤버십 앱을 통해 그룹 내 할인과 예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