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여성청결제 ‘페미닌 미스트’ 할인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가 15일(일)까지 스프레이 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 2개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친구야 봄 나들이 가자’라는 주제로 여성들이 Y존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해 보다 산뜻하게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를 친구를 위한 제품까지 2개 구매 시 40%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선착순 100명에게는 친구와 나눠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홈쇼핑 33회 완판, 400억 매출을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 트라이얼키트 혹은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의 마스크팩 제품 중 선택할 수 있다.

질경이 페미닌 미스트는 스프레이 타입의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Y존을 위생적이고 산뜻하게 가꿀 수 있는 제품이다.

씻어낼 필요 없는 ‘노워시’ 타입에 컴팩트한 사이즈로 외부 활동 시 파우치에 넣어 휴대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생리 전후의 냄새 케어나 공중 화장실 이용 후 외음부 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며, 이국적이고 감미로운 향기의 일랑일랑 꽃 오일을 함유해 사용 후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습을 강화하는 3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외음부를 촉촉하고 상쾌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프로폴리스 추출물, 편백잎 추출물, 작약뿌리 추출물 등 풍부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보습 개선, 냄새 완화, 건조에 의한 가려움 개선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한편, ‘질경이’는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3년 연속 선정, 2017 여성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대표 여성청결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