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그룹, 네이처페어리 향기사업 안정성 갖춰

Photo Image

㈜아워그룹(대표이사 백남현)이 일상 속에서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된 공기로부터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국민들에게 향기사업을 통하여 실내에서 자연의 상쾌함을 만끽하게 함으로써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몸과 마음이 힐링 될 수 있도록 디퓨저 상품을 런칭했다.

2017년 08월 31일 출원한 ‘NATURE FAIRY A’ROMA’ 상표는 이번에 등록 결정되어 앞으로 사업의 안정성을 갖추고 경쟁력을 확보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워그룹의 백남현 대표이사는 “우리회사는 ‘NATURE FAIRY A’ROMA’ 상표 등록으로 브랜드의 고유화를 이루었고 이를 바탕으로 유사 상표를 차단하여 회사는 물론 사업동반자에게 안정성과 경쟁력을 갖추게 해줌으로써 제2의 도약을 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바람을 이용한 향기 발산을 위한 공기조화기’에 관한 특허 출원으로 기술력을 더하게 되어 4차산업혁명 시대에 뒤처지지 않는 향기 산업 분야의 강소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아워그룹은 과감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부문 투자로 일반인은 물론 특히 어린이와 노약자들에게도 유해하지 않도록 각별히 심혈을 기울여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여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네이처페어리의 자연의 향기를 통하여 우리나라 국민들의 지친 심신이 힐링 되기를 바라고 있다.

또한 가까운 시일내에 ‘NATURE FAIRY’ 제품을 온라인과 홈쇼핑에 진출시켜 브랜드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와 병행하여 ㈜아워그룹은 향기문화의 보급과 전파에 더욱 더 힘써 국민 생활환경개선 영역 확장에 매진할 것을 밝히고 연관된 향기사업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고 이를 통하여 사회안전망 구축에도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