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플레이어즈, 'I.W.D.T.' 전격 발매…'잘 노는 뮤지션들이 뭉쳤다'

Photo Image

잘 노는 김바이올린, 라파엘로, 아미가 뭉쳤다

리얼 플레이어즈(REAL PLAYERS)는 9일 정오 첫 싱글 ‘I.W.D.T.’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I.W.D.T.’(feat. 박혜연)을 전격 발매했다.

R.P는 김바이올린, 라파엘로, 래퍼 아미로 구성된 EDM 라이브 퍼포먼스 그룹이다. 김바이올린은 다수의 밴드에서 바이올리니스트로 활발히 활동 중에 있으며, 라파엘로는 브라스 그룹 퍼니밴드에서 국내외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아미는 지난해 마마무 휘인과 '홀리데이'를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지난 2011년 우연한 계기로 인연을 맺으며, 지금의 R.P를 기획하게 됐다. 각종 행사와 더불어 대학 축제 등을 종횡무진 누비며 찬사를 받은 R.P는 ‘I.W.D.T.’를 발표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I.W.D.T.’는 잘 노는 뮤지션이라는 모토로 뭉친 R.P가 그야말로 ‘리얼’, ‘플레이어즈’ 다운 이야기를 섹시하고 마초적으로 풀어낸다. 편곡에는 프로듀서 휘가로가 참여하며, 퓨처 하우스 기반의 달콤하면서도 신나는 사운드로 힘을 보탰다.

한편 R.P는 첫 싱글 발매와 함께 오늘 오후 8시 홍대에 위치한 크랙에서 첫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희진 기자 (lee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