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베드 브랜드 레버리, 컨슈머리포트 매트리스 부문에서 최고 점수 획득

Photo Image

레버리(Reverie)가 미국의 권위 있는 상품 평가 비영리 단체 컨슈머리포트에서 평가한 매트리스 부문에서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이번 평가는 레버리를 포함해 약 38개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매트리스 부문에서 최고의 점수를 획득한 제품은 레버리 독자 기술인 드림셀 매트리스이다. 해당제품은 내구성, 안정성, 견고성, 체형별 수면 성향 등 모든 항목에서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컨슈머리포트는 매년 8,000개 이상의 제품을 선정해서 엄격한 자체 TEST 과정을 거쳐 평가 결과를 발표하고 있으며, 평가 결과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레버리(Reverie)는 미국 스마트베드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 Women's Choice Award(미국 여성 소비자가 뽑는 최고의 상)에서 슬립 시스템 부분 최고의 상을 수상한 73년 전통의 미국 명품 모션베드 브랜드이다. 한국 런칭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 론칭한 모션베드 중 유일하게 IoT 기술이 접목되어, 최적화된 나만의 수면 패턴을 스마트폰으로 설정해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평가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은 4개의 드림셀로 구성되어 있으며 좌우의 폼스프링 배열 패턴을 달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Qeen Size의 경우 204개의 드림셀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분홍색(매우 부드러움), 파란색(부드러움), 녹색(보통), 노란색(단단함)의 각각 Foam의 밀도가 다르며,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자세, 신체 부분별 특성 변화에 따라 최적화된 매트리스의 강도를 재배열 할 수 있다. 따라서 신체 변화 및 부분 체형 변화에도 재배열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레버리 스마트베드 시스템은 드림매트리스와 스마트파워베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3D Wave™ 마사지 기능, 무중력 자세, 코골이 방지, LED 듀얼 하부 조명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레버리 코리아 방일석 CEO는 “레버리의 스마트베드는 개인의 수면 습관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드림셀 메트리스에 IoT기술을 접목해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최상의 맞춤형 힐링 수면 문화를 제공하여 기존의 일반침대 및 모션베드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스마트베드의 수면 혁신을 만날 수 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레버리 스마트베드가 선사하는 혁신적인 슬립 시스템을 소비자들에게 전하고자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버리는 3월에 신세계 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현대 백화점 판교점(3월 7일 ~ 13일), 현대 백화점 무역점(3월 20일 ~ 25일)에서 웨딩 파격 이벤트를 개최하며 동시에, 미국 베드, 베딩 명품 브랜드인 말로프 제품을 ‘작은 사치를 누리세요’ 라는 슬로건으로 체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한 고객은 베개 및 타퍼 등 전 상품에 대해 10% 할인 및 한정 수량에 대해 여행용 향기 베개도 증정한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