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로제 에이티알파 크림, 가려움증 완화에 효과

Photo Image

봄맞이 새로운 기초화장품으로 피부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샤로제의 에이티알파크림을 주목하자.

에이티알파 크림의 주원료인 알로페론은 자외선이나 세균 화학물질등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1차적으로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움까지 느껴지는 피부라면 특히 오랫동안 아토피 증상으로 인해 고통을 호소했던 피부이라면 즉각적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문제성피부질환 보조 크림의 역할도 성실히 수행하는 ‘착한 크림’ 이라 할 수 있다.

제품을 발랐을 때 잠시 수분을 묶어두는 것이 아니라 장시간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도 눈길을 사로잡는 기능이다. Atovax(특허물질), 흑효모발효물, 알로에베라잎즙, 히아루론산 함유로 보다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날씨가 따뜻해질수록 봄볕의 자외선도 더욱 강해지는 법이다. 건조함 또한 더해져 심하면 가려움증을 동반하는 경우도 흔히 볼 수 있다. 기존에 아토피 증상이 있었다면 에이티알파 크림과 같은 제대로 된 솔루션을 가지고 대비해야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즉각적인 개선이나 변화를 원한다면 에이티알파 크림을 꾸준히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봄볕이 강해지는 바로 지금 무엇보다도 관리에 공을 들여야 하는 때라는 것을 잊지 말자.

한편 샤로제의 ‘에이티알파 크림’ 을 비롯해 펩타이드이스터 에멀전크림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샤로제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