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슬립, 템퍼·씰리매트리스 최대 73% 기획특가전 실시

Photo Image

신학기 선물로 템퍼ㆍ씰리매트리스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지력이 우수하고 특유의 메모리 폼을 적용해 안락감과 지지감을 제공한다.

또한 편안한 숙면을 유지시키며 건강한 수면 생활을 가능하게 한다.


이 같은 흐름에 힘입어 국내 창고형 매장인 오렌지슬립은 45%에서 최대73%까지 할인 하는 기획특가전을 진행한다.

오렌지슬립에서는 이런 템퍼 실리 매트리스를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체험용으로 갖춰져 있다. 직접 확인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할인과 더불어 방문 및 구매 고객이 SNS나 블로그 등에 후기를 남길 경우에 현금 20만 원 페이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은 일부품목이 제외될 수 있으며, 현재 오렌지슬립은 수원, 동탄 가구단지, 천안, 아산, 평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템퍼 매트리스는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특유의 메모리 폼을 적용해서 안락함과 지지감을 제공한다.

실리 매트리스는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로 제작, 정형외과 의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역시 고밀도 폼을 사용해 허리 지지력이 탁월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템퍼 페딕이나 씰리매트리스 같은 유명 해외 브랜드 제품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에게 직접 체험도 해보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슬립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군에 대한 문의는 전화 또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