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제작소(대표 변지환)가 고급스럽고 가벼운 디자인의 자동물분사 물걸레 청소기 “해피한 오토젯 물걸레 청소기”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해피한 오토젯 물걸레 청소기는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과 실속형 미니멀 제품으로 주방, 가전용품으로 집을 단장하는 홈퍼니싱족(Home furnishing)에서 자신만의 공간에 투자하는 포미족(For me) 까지 모두 주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해피한 오토젯 물걸레 청소기는 트리거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한 자동 물분사 방식으로 쉽고 편하게 물 분사가 가능하며 AA건전지 사용으로 배터리를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주 3회 사용 시 약 3~4개월 동안 사용 가능하다. 제품 몸체의 손잡이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물분사 버튼 터치와 안정적인 그립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좁은 공간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본체 기울기 조절이 가능도록 설계되었으며, 사용자 및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행복한제작소 변지환 대표는 “가격 대비 성능만 만족하기보다 성능과 효율성을 넘어 마음의만족까지 얻고자 하는 소비 패턴이 늘어나고있다. “해피한”은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정직한 제품을 만들겠다. 고객의 생활에 즐거움과 행복을 드릴 수 있는 해피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해피한 자동분사 물걸레청소기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22~1/28(7일간) 위메프에서 런칭 행사를 할 예정이다. 또 오는 1월말에는 해피한 추가 라인업으로 '접이식 핸디스팀다리미”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