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이치아이코리아, ‘휴온센건식족욕기(MH-01)’ 선보여

Photo Image

㈜에프에이치아이코리아(대표 신상용)는 자체 개발한 ‘카본 세라믹히팅’기술로 따뜻한 겨울을 책임질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본 세라믹히팅은 카본히팅패널(발열체)을 통해 발열되는 원적외선 복사열의 인체 내 열전도가 뛰어나다.

이에 보온성과 내구성을 높인 휴온센건식족욕기(MH-01)를 선보여 화제다. 족욕기 본체는 캐나다산 솔송나무 원목을 최소한의 작업 과정으로 제작하여 피톤치드 산림욕 효과까지 높였다.

휴온센건식족욕기는 우수한 내구성의 카본히팅 소재를 바탕으로 보온성을 업그레이드 했다. 바닥에 깔린 카본히팅패널은 단위면적당 발열량이 높아 내부 열효율을 빠르게 증가 시켜주며 토르말린 천연석은 원적외선 복사열을 체내 깊숙이 전달한다.

잦은 피로감을 호소하는 2030대부터 체력과 면역력이 떨어진 5060대까지 따뜻함을 더할 수 있어 범용성이 좋다. 좌훈 보조 덮개를 이용하면 좌훈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에프에이치아이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카본 세라믹히팅’ 방식의 ‘휴온센파워히팅벨트’도 눈길을 끈다. 동일한 타 소재에 비해 빠른 온도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어 보온성이 한층 강화되었다.

휴온센파워히팅벨트는 USB배터리연결 방식으로 휴대하기 편리하고, 온수매트의 에어매쉬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장기간 착용시에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벨크로 타입으로 몸에 착 달라붙는 듯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허리, 배, 어깨 등 원하는 위치에 쉽게 착용 가능하다.

신상용 대표는 “국내 전기자동차 냉온 시스템 개발을 통해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더욱 특화된 가정용 온열기기를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최근 연이은 한파로 휴온센건식족욕기가 부모님 효도 선물용으로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