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미군렌탈하우스 ‘히어로타운2차’ 선시공후분양 진행 중

Photo Image

경기도 평택시는 신성장 경제도시로 급부상 중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삼성반도체 공장, LG디지털파크, 고덕신도시 등 대기업 및 여러 기업체들이 들어서 지역경제성장이 활발하다.

SRT지제역과 KTX평택역, 지하철1호선 등 다양한 대중교통망으로 서울과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평택시 부동산시장이 고덕신도시 개발과 평택 미군기지 이전 등의 호재로 선시공후분양 시스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평택미군렌탈하우스 ‘히어로타운2차’ 단독주택이 분양 중이다.

평택 주한미군과 군무원 가족을 대상으로 한 렌탈하우스로 대지면적 378㎡, 전용 330㎡, 지상 1~2층 규모로 구성된다. 앞서 '히어로타운 1차'는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바 있다.

특히 와이드형 거실과 각 동마다 2층 외부테라스, 잔디정원 등을 제공해 공간활용도가 좋고 단지는 채광에 유리한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단독주택형으로 미국 라이프스타일을 최대한 반영하여 최적화된 주거타운으로 설계했다. 세대별 2대의 주차공간 제공과 주차장 차광막 설치, 단지 안 도로망, 태양광발전시스템, 가스배관 매립 등으로 편리한 거주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세대 내부에는 붙박이장, 시스템에어컨, 광파오븐레인지, 냉장고 등 풀옵션으로 제공되며 단지 인근에 험프리기지(K-6)와 안정게이트가 있어 영외거주 적합도 기준을 맞췄다.

드림테크, 진위산업단지, 추팔산업단지, 고덕국제화일반단지,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등 기조성된 산업단지 10개와 추진 중인 산단 10개 등을 통해 서북권 개발로 적잖은 인구유입이 예상된다.

평택미군렌탈하우스 '히어로타운2차’는 선시공후분양으로 공급 중이며, 2060년까지 SOFA에 의한 임대수요와 매년 물가상승률을 대비해 임대료 올라 세입자관리가 편리하다.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임대사업은 10% 이상의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현재 선착순으로 호수 지정 후 분양계약이 진행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