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라벨 등 체험할 수 있는 ‘시몬스 갤러리 분당’ 문 열어

Photo Image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분당’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블랙라벨 등 자사 프리미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침대가 운영하는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는 각 지역별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으로 이번에 문을 연 분당점은 성남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해있다.

분당, 성남, 판교 등 주변 지역과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많은 고객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약 260평 규모, 총 4개층으로 구성돼 있다.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불리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뿐만 아니라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등 ‘시몬스 룩’으로 보다 인기를 얻고 있는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지하 1층의 ‘매트리스 랩(Mattress Lab)’에서는 다양한 경도의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보며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해 배치하는 ‘조닝(Zoning)’ 기술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믹스, 배열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체험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시몬스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와 '조닝(Zoning)'과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담겨있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이 함께 자리해 보다 심도 높은 브랜드 체험이 가능하다.

1층에는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며 프리미엄 혼수로 인기를 얻고 있는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의 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블랙 맨션’(BLACK Mansion)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2, 3층에는 다양한 조합으로 활용이 가능한 패밀리 베드 존과 싱글족과 자녀를 위한 싱글베드 존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침실 룩이 구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국민 침대’로 알려진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보다 다양한 매트리스들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등을 접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싱글 침대의 인기에 힘입어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와 함께 서랍형 프레임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싱글 침대, 파워 수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12월 25일까지 전국 공식 매장에서 이어진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