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 산로렌조, 기술력 갖춘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건강한 수면 제안

Photo Image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과 수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품질력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침실은 수면 질에 많은 영항을 주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1971년 설립된 Montalese사는 철저한 장인정신으로 수년간 성장하여 이탈리아에서 가장 성공한 기업으로 오랜 세월 축적된 노하우와 끊임없는 기술연구를 통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 중 Montalese사의 오랜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인 ‘산로렌조 매트리스’ 제품은 인체에 유해한 물질은 포함하지 않고 보다 친환경적인 기준에 맞추어 제작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이태리와 유럽의 까다롭고 엄격한 국제 규정 및 안전, 화재 등의 안전 기준을 통과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들은 품질관리와 보장을 위해 100% 이태리 현지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은 흔들림이나 소음이 없고, 체중 분산과 습도조절까지 되어 스트레스에 지친 신체를 쾌적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도와준다.

Photo Image

산로렌조 코리아 유재종 대표는 “이미 국내시장에도 많은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나와있지만, 산로렌조 매트리스는 항온, 항균작용이 뛰어나고 오랜 기간 사용해도 꺼지지 않는 뛰어난 기술력으로 품질보증 기간을 10년으로 한 것도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된 산로렌조 매트리스만의 자부심이다.” 라고 전했다.

이어 “산로렌조 코리아는 2004년도에 대리점 체약으로 수입하여 국내 시장에 매트리스 사업을 시작했다. 그리고 지난 2013년 1월 이태리 산로렌조 본사와 정식 한국지사로 계약 체결하여 이미 국내시장에는 알려져 있으나, 아직까지 산로렌조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뛰어난 기술력을 체험해 보지 못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품들을 소개하고자 새로운 홈페이지 구축과 카달로그 제작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 및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전보빈 기자 (bb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