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 공무원팀, 오는 11월 기출문제풀이반 개강

Photo Image

설민석 공무원팀이 11월을 맞아 분위기를 ‘확’ 바꾼다. 우선 YBM강남 현장 강의는 오는 11월 13일 기출문제풀이반을 개강한다. 한편 단꿈공무원 온라인 강의 필수 전 과목 ‘프리패스 1.0’을 오픈했다.

‘설민석 공무원팀’은 필수과목 개념 수업을 어느 정도 마치고 문제풀이 단계부터 분위기를 바꿔보려는 공시생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한국사 설민석뿐 아니라 영어 김태은 교수 역시 친절하고 톡톡 튀는 강의로 초심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또 국어 정원상 교수는 전 영역을 아우르는 완벽한 강의, 수험생들의 감동을 이끄는 교수로 정평이 나 있다.

YBM공무원 현장 강의는 34만 원, 정가 68만 원에서 50% 할인된 가격이다. 종합반 신규 등록생에게는 선착순으로 갤럭시 탭6(10.1)을 제공한다. 수업은 월~토 오전 9~13시까지, 이 중 설민석 한국사는 목, 금 10~13시에 진행된다.

단꿈공무원 프리패스 1.0은 직렬 대비 필수과목 전 과목을 월 28,750원의 수강료로 24개월 동안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실강과 동일한 자료를 그대로 다운받아 학습할 수 있다. 수강 기간 내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는 전액 환급해 준다.

전 과목 입문, 기본, 심화 개념완성을 비롯해 문풀, 파이널, 국어 문학 및 한자성어, 영어 구문독해, 어휘특강 등 영역별 총 25과목이 포함돼 있으며, 2018 정원상 실용글쓰기 특강 등 강의가 더 추가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