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더 에스테 퍼스트 ABC 앰플’, 스페셜 기획 세트로 만나다

Photo Image

카버코리아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는 드럭스토어에서도 세안 직후 첫 단계에서 바르는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플인 ‘더 에스테 퍼스트 ABC 앰플’ 스페셜 기획 세트 판매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에스테틱 노하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에스테틱 스파의 페이셜 케어 프로그램을 그대로 적용한 ‘더 에스테’ 라인 신제품 출시와 드럭스토어 입점을 기념하여 카버코리아의 AHC는 ‘더 에스테’의 주력 제품인 ‘더 에스테 퍼스트 ABC 앰플’ 스페셜 기획 세트를 온라인에서도 판매 중이다.

피부 컨디션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번 스페셜 기획 세트는 ‘퍼스트 A 앰플’, ‘퍼스트 B 앰플’, ‘퍼스트 C 앰플’ 3종 세트로 마련되며 모이스처 캡슐 토너, 밸런싱 에멀젼과 인텐스 퍼밍 크림으로 구성된 기초 3종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한다. 퍼스트 ABC 앰플은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해 세안 후 최적의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모이스처 캡슐 토너, 밸런싱 에멀젼과 인텐스 퍼밍 크림은 유수분 케어 및 영양 케어를 도와줘 집에서도 편리하고 쉽게 카버코리아 AHC의 노하우가 담긴 에스테틱의 페이셜 케어 효과를 즐길 수 있다.

‘퍼스트 A 앰플’은 탄력 특화 고농축 앰플로 재생 및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비타민 A와 레티놀을 함유하여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고 흔들림 없는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수분 특화 고농축 앰플인 ‘퍼스트 B 앰플’은 수분 제공 및 보습 작용이 뛰어난 비타민 B를 함유해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미백 특화 고농축 앰플인 ‘퍼스트 C 앰플’은 브라이트닝에 특화된 비타민 C를 함유해 칙칙해진 피부를 개선하고 잃어버린 생기를 되찾아 준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