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커머스, NHN고도와 MOU 체결···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샵링커S’ 서비스 확대 운영

Photo Image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기업 네모커머스(대표 이규율)는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대표 이윤식)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샵링커S'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네모커머스의 ‘샵링커S’는 11번가·고도몰5·티몬 등과 같은 오픈마켓을 비롯해 쇼핑몰과 소셜커머스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쇼핑몰통합관리 서비스다. 이를 통해 상품등록부터 주문·배송과 같은 반복적인 업무까지 자동화할 수 있으며, 통합관리도 지원해 쇼핑몰 운영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샵링커S’ 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량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종량제 과금 방식을 도입했다.

네모커머스의 기술개발본부 김윤상 이사는 “'샵링커S 서비스’는 다수의 쇼핑몰들의 상품정보를 안정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통합 관리도 가능해 쇼핑몰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라며 “올 한해 네모커머스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시홍 기자 (sihong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