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X일훈, 콜라보곡 '배시시' 통해 여름가요계 '스윗드림' 될까?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다재다능한 큐트매력녀 지숙과 비투비 감성래퍼 일훈의 콜라보레이션 곡 '배시시'가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24일 지숙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소셜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지숙과 일훈의 콜라보곡 '배시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배시시'는 유명 프로듀서 김건우와 작곡가 김댕, 영서 등이 함께 만든 네오소울 사운드의 미디움 팝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은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미소와 설렘을 그대로 떠오르게 하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재킷 이미지에 묘사된 바나나와 체리처럼 새콤달콤한 감각을 주면서 한편의 로맨스 영화를 연상케한다.
특히 레인보우 메인보컬 출신으로 달달하면서도 세련된 보컬을 자랑하는 지숙이 자신의 열정을 모아 만든 첫 솔로앨범이라는 점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또 감각적이고 매력넘치는 래퍼로 유명한 비투비 일훈과의 특급만남으로 이뤄진 달달한 케미는 남녀를 불문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누리꾼들은 "목소리 너무 예쁘다", "달아 아주좋아ㅋ", "역시 김지숙", "다재다능하지만 역시 메인은 노래지", "귀여움이 노래로도 드러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숙은 개인 소셜계정과 블로그 '쑥스러운 쑥로그' 등을 통해 "일훈이와 함께한 배시시가 공개됐다"며 "매력 터지는 일훈이와 함께한 배시시 많이 들어주시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