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S텔레콤, Aspect Software 선정 ‘2017 올해의 글로벌 파트너상’ 수상

Photo Image

글로벌 컨택센터 솔루션 전문기업 ‘Aspect Software’(이하 Aspect)가 2017년 ACE(Aspect Customer Experience-글로벌 파트너/고객 이벤트)에서 전 세계의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올해의 글로벌 파트너상’ 수상 기업으로 ECS텔레콤(이하 ECS)을 선정하였다.

이들은 고객 만족 증진, 판매 성장, 서비스 우수성 및 신규 솔루션 도입에 적극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으며, 관련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Aspect의 크리스 코지올(Chris Koziol) 사장은 “우리의 파트너 커뮤니티는 우리의 솔루션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전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ECS는 우리의 파트너로서 기대 이상의 역할을 해 주었다”며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들의 노고와 성과에 대해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ECS텔레콤 현해남 대표는 “이번 ‘2017 올해의 글로벌 파트너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이번 수상을 통해 세계 시장에 자사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게 되어 정말 자랑스럽다. 정말 중요한 의미가 있는 수상이다”고 전했다.


전보빈 기자 (bbj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