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득점 토익 위해선 '기출문제' 분석이 효과적

Photo Image

많은 대학생 및 취준생들이 준비하고 있는 스펙인 토익에서 800점대 이상의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전문 강사의 강의력과 커리큘럼 그리고 스터디에 있다. 마지막으로 적중률 높은 예상문제와 핵심 자료를 토대로 집중적으로 학습한다면 단기간에도 충분히 가능하다.

파고다어학원은 토익 점수보장반 수강생들에게 토익 강사 및 R&D 연구원으로 구성된 100여명의 토익 연구진이 분석한 토익 자료를 독점 제공하고 있다. 매월 2회의 토익 정기시험에 응시하고 분석해 나온 핵심 포인트가 집약돼 있다.

총 10세트의 기출 변형문제 2천제와 적중 실전모의고사 5세트 그리고 스터디 독점 자료가 각각 1천제씩 총 4천제의 문제가 제공된다. 여기에 수강생 개인별 분석에 기반한 맞춤형 약점 보완문제로 자신이 취약한 문제 유형을 반복적으로 풀이하게 함으로써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토익 시험 분석집과 꼭 알아두어야 할 핵심 문법자료도 받아볼 수 있다.

학원은 이번 4월 개강을 대비해 토익 점수보장반의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등록과 함께 수강료 8만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해당 목표 점수대를 달성하면 토익 응시료를 지원해준다. 이 외에도 토익 교재 증정과 전용 스터디 공간도 제공한다.

학원 관계자는 “전문 연구원들과 강사진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컨텐츠로 토익 점수를 올리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한달 간 점수 상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이번에 제공되는 파고다 점수보장반 혜택으로 시간과 비용 대비해 효율적으로 공부하라”고 조언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